감독명

한지원 (Jiwon Han)

한지원은 당장의 삶의 화두를 대중과 스스로의 공통 분모 안에서 애니메이션으로 풀어 내는 것에 관심을 두고, 2d 디지털 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한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있다. 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에서 애니메이션과를 전공했으며, 입시 과정에서 보아온 청소년기의 혼란을 그린 작품 '코피루왁' 으로 2009년 재학중 인디애니페스트 대상을 수상한 이후, 2015년까지 제작한 단편애니메이션 <코피루왁>,<학교가는길>, <럭키미>, <사랑한다 말해> 네편을 묶어 옴니버스 극장판 <생각보다 맑은>을 개봉했다.


이후 2018년 공지영 작가 원작 에세이 <딸에게 주는 레시피> 를 웹애니메이션으로 연재하며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콘텐츠 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. 이야기 중심의 중,단편작업 이외에도 쥬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캠페인 영상, <뭐든 될 수 있을거야>, 밴드 Night off의 <예쁘게 시들어 가고 싶어 너와>등 다양한 스타일과 포맷의 애니메이션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.

상영작 

딸에게 주는 레시피, 뭐든 될 수 있을거야

전체 상영관 상영작: 딸에게 주는 레시피 (3편) 

딸에게 주는 

레시피 

The Recipe Given to Daughter / 한편당 1:40 (총 9회) / 2D Animation / 2018

공지영 작가의 에세이 <딸에게 주는 레시피>를 원작으로 만든 웹 애니메이션입니다. 하나의 레시피당 '조언'에 해당하는 상편과 '요리'에 해당하는 하편,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됩니다.

뭐든 될 수 

있을거야

You can be whatever you want / 01:30 / 2D Animation / 2018

---

Subscribe

Tel. 02-790-9322
E-mail. help@oaah.co.kr